Fossil Fuel Map

Pasay, Metro Manila, Philippines

로드 맵...

Pasay City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위치한 분주한 도심입니다. 약 420,000명의 다양한 인구가 거주하고 있어 미국에서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약 18.64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주거, 상업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가 활기차게 혼합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필리핀의 다른 많은 도시와 마찬가지로 Pasay는 에너지 수요를 위해 화석 연료에 크게 의존합니다. 현재 화석 연료는 도시 전체 에너지 소비의 약 70%를 차지합니다.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원에 대한 이러한 의존성은 도시 거주자의 건강과 복지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Pasay의 현재 에너지 상황에 기여한 역사적 요인은 도시화와 산업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도시가 수년에 걸쳐 급속한 성장과 발전을 경험함에 따라 인프라, 상업 시설 및 주거 지역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에너지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도시의 에너지 기반 시설에 뿌리내리게 되었습니다.

주요 교통 허브인 Pasay City는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데 있어 특별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 중 하나인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의 존재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상당한 탄소 배출 및 에너지 소비에 기여합니다. 또한, 이 도시는 주요 고속도로와 도로가 가로지르기 때문에 주로 화석 연료를 연료로 사용하는 차량 통행량이 많습니다.

보다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이 시급함을 인식한 Pasay City는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시 정부는 에너지 효율성 및 절약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재생 에너지 기술 사용을 장려하며 대체 교통 솔루션을 모색해 왔습니다.

서울시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공공건물, 가로등, 공공장소 등에서 에너지 절약 대책을 시행하고 있다. 기존 기반 시설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여 전반적인 에너지 수요를 줄이기 위한 개조 프로그램이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주민과 기업이 에너지 절약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인식 캠페인과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재생 에너지 측면에서 Pasay City는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태양열 발전을 모색해 왔습니다. 청정 에너지를 생성하고 그리드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 모두에서 옥상 태양열 설치가 권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의 재생 가능 에너지 포트폴리오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대규모 태양열 프로젝트를 개발하기 위해 공공-민간 파트너십이 구축되었습니다.

운송은 화석 연료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또 다른 주요 초점 영역입니다. 시는 대중교통 시스템 개선, 전기자동차(EV) 이용 촉진, 전기자동차 충전 인프라 확충에 힘쓰고 있다.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및 보행자 친화적 인프라 개발과 같은 이니셔티브는 대체 교통 수단을 장려하고 개인 차량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asay City는 또한 청정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는 지역 및 국가 이니셔티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파리 협정에 대한 필리핀의 약속과 온실 가스 배출 감소 목표는 청정 에너지로 나아가려는 도시의 노력을 위한 더 넓은 틀을 제공합니다. 국가 기관, NGO 및 국제 조직과의 협력을 통해 Pasay City는 기술 전문 지식, 자금 지원 및 지식 교환 기회에 접근하여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Pasay City는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시는 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개발을 우선시하고 청정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이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믹스를 다양화하고 재생 에너지를 홍보하며 지속 가능한 교통 솔루션을 장려함으로써 Pasay City는 주민과 방문객을 위해 보다 푸르고 건강하며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